Hotel Lobby

바커스틱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재방문하고 싶게 만드는 환경을 만듭니다
호텔 로비의 문제
건축가들은 ‘성명 발표’의 용도로 호텔 로비를 디자인합니다. 당신의 기대에 대한 기준을 세우는 것은 당신의 첫인상입니다. 포커스는 방이 어떻게 보이나이지, 어떻게 소리가 들리는지가 아닙니다. 호텔 로비의 면적과 테마는 아주 다양합니다. 화려한 호텔들의 로비는 장식이 많고 웅장합니다. 리조트형 호텔 로비는 주로 극적인 테마로 장식되었습니다. 비즈니스 호텔은 덜 화려하지만 공간감이 있고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거의 모든 경우, 호텔 로비 건축시 유리, 석고, 대리석, 타일, 견고한 목재 등 반사율이 높은 표면의 재료들이 사용됩니다. 따라서, 바깥의 차 소리, 카운터의 체크인 하는 소리, 컨시어지와 벨보이 스테이션, 로미 바, 배경 음악, 카페 및 보행자들의 소리가 뒤섞여 엄청난 ‘소리’의 정체현상을 경험합니다. 비즈니스를 진행할 때, 사람들의 목소리가 커지며 공간도 소리 에너지로 과열됩니다. 소리 에너지가 벽면에서 반사되고 점점 스스로 증폭되기 시작합니다. 크고 넓은 로비는 긴 메아리와 잔향 시간으로 인해 더 어려움을 겪습니다. 음향 에너지가 과도하게 몰리며, 정상적인 대화를 나누는 것이 어려워지고,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대화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집니다.
제품 및 솔루션
  • 잔향 음장을 줄여 메시지 전달의 명확성을 높입니다.
  • 조용하고 차분한, 더 편안한 로비로 바꾸어 드립니다.
  • 설치가 간편하고 차후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공간의 미관을 거의 해치지 않습니다.
  • 인테리어 장식에 추가하듯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lated Applications
Photo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