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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커스틱이 환자에게 프라이버시와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진료실의 문제
치과 대기실에 앉아 ‘고문실’같은 진료실에서 나오는 날카로운 고음의 드릴 소리를 듣는 것만큼 불편한 건 없을 것입니다. 듣기 싫은 소리를 제어하는 것은 당신의 진료실을 더욱 머물기 좋은 장소로 만드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그러나 미국 건강보험 양도 및 책임에 관한 법(HIPAA) 중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이 최근 의사가 진료실 및 상담실에서 환자와 나누는 대화 중 모든 환자의 건강 관련 정보를 관리해야 한다고 규정했습니다. 만약 대화 내용이 대기실에 들리게 되면, 의사에게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는 사생활 침해가 된 것입니다. 이 법은 의사에게만 적용되는 것이 아니라 치과의사, 척추지압사, 검안사, 물리치료사 등 모든 건강 관련 분야에 적용됩니다. 방음은 매우 비싸고 복잡한 과정으로 여겨지지만, 사실 대부분 간편하고 경제적입니다.
제품 및 솔루션
  • 메시지 전달의 명료성을 향상시키고 차분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 대화 내용이 대기실로 퍼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 HIPPA 법률 위반으로 인해 벌금을 물 가능성을 대폭 감소시킵니다.
  • 모든 유형의 건물에 적합한 화재 관련 안전 등급 A급을 받았습니다.
  • 설치가 간편하고 추후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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