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cket Office

바커스틱이 더 명확하게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시끄러운 티켓오피스의 문제
보안 문제의 중요성이 대두되며, 티켓 오피스들이 방탄 유리 뒤에 위치하는 것이 ‘정상’이 되었습니다. 티켓판매원은 방탄 유리 뒤에서 유리에 붙은 마이크, 스피커 또는 창문의 미세한 간격을 두고 의사소통을 합니다. 이러한 환경에는 많은 음향적 문제가 도사리고 있습니다. 티켓 부스 안에는 유리, 카운터, 석고 벽 및 캐비닛과 같은 단단한 표면이 소리 에너지를 반사하여 안에서 하는 말소리를 방해합니다. 부스 밖에는 전형적인 버스, 기차 그리고 은행 로비가 콘크리트 또는 타일 바닥처럼 동일하게 반사율이 높은 자제로 건축되고 둥근 공간인 경우가 많습니다. 에코 및 뒤이은 리버브가 퍼지게 됩니다. 중요한 정보와 소음을 분별할 수 있는 인간의 청각과 달리, 마이크는 유리 양 쪽의 소리를 그대로 전달할 줄밖에 모릅니다. 신호를 소음으로 인식하기도 하고, 전달되는 메시지의 명확성을 매우 흐리게 합니다. 고객은 로비의 소음을 뚫기 위해 소리 지르다시피 말하고, 마이크는 왜곡되며, 문제는 또 다른 수준의 좌절감으로 이어집니다.
제품 및 솔루션
  • 인터콤 시스템의 명료도와 통신을 향상시킵니다.
  • 스트레스 문제를 줄이고 의사소통 오류로 인한 실수를 줄입니다.
  • 효율성을 높여 고객의 대기시간과 짜증을 줄입니다.
  • 건강 문제로 이어질 수 있는 소음에 대한 노출도를 낮춥니다.
  • 경영진이 직원의 복지에 신경쓰고 있음을 알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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